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이야기

나는솔로 10기 돌싱 특집 역대급 미모 옥순이 등장 하지만 현숙 몰표

by 디스패치 2022. 8. 25.
반응형

 

 

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 역대급 옥순 등장에도 0표, 현숙 4표

 


나는 솔로 10기는 결혼했다 돌아온(?) 돌싱특집입니다.
자산 50억의 제시 닮은꼴, 마마무 1초 솔라, 한예슬 닮 은꼴의 역대급 옥순까지 개성 강한 여성 출연자들이 출연하였습니다.

 


1. 영숙

 

나는솔로-10기-돌싱특집-영숙
나는솔로-10기-돌싱특집-영숙


청순한 외모의 긴생머리를 가진 영숙은 등대 같은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합니다.
첫인상에서 영수의 표를 받았습니다.

 

 

 


2.  정숙

 

나는솔로-10기-돌싱특집-정숙
나는솔로-10기-돌싱특집-정숙


점을 보러가면 남편복은 없으나 돈복은 많다는 그녀는 대구에 집을 5채 보유한 50억 자산가입니다. 활달한 성격에 건강미 넘치는 정숙은 제시 닮은꼴이라고 패널들이 별명을 붙이기도 했습니다.

첫인상에서는 0표를 받았습니다.

 


3. 순자

 

나는솔로-10기-돌싱특집-순자
나는솔로-10기-돌싱특집-순자


서울시 공무원인 순자는 자신의 이혼을 보수적인 직장분위기에 당분간 알리지 못했다고 합니다.  일때문에 미국으로 파견 갔을 당시 가족끼리 화목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고 누군가 만나고 싶다고 생각하였다 합니다.
첫인상 선택에서는 안타깝게도 0표를 받았습니다.

 

 

 


4. 영자

 

나는솔로-10기-돌싱특집-영자
나는솔로-10기-돌싱특집-영자


돌싱이라고 믿기지 않는 앳된 외모의 영자는 일을 하며 전남편을 만났으나 성격차로 이혼하였다 합니다. 애교 많은 활달한 성격으로 남자 출연자의 시선을 집중해서 받기도 했습니다.

첫인상에서 영자의 가방을 들어준 영철의 표를 받았습니다.



5. 옥순

 

나는솔로-10기-돌싱특집-영자
나는솔로-10기-돌싱특집-옥순


화려한 꽃무늬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옥순은 남자들 뿐만 아니라 여성 출연자들까지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화려한 외모에 큰 눈을 가진 옥순은 7살 아들을 키우고 있으며, 한예슬 닮은꼴로 돌싱이라고 믿기지 않는 외모에 역대급 옥순이라며 패널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첫인상 선택에서는 0표를 받게 되었습니다.

 


6. 현숙

 

나는솔로-10기-돌싱특집-현숙
나는솔로-10기-돌싱특집-현숙


여성스럽고 청순하면서 또렷한 외모의 현숙은 하얀 블라우스를 입고 등장하며 남자 출연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지금껏 현숙과는 다르게 첫인상 선택에서 영식, 광수, 상철, 영호의 무려 4명의 남자 출연자의 선택을 받으며 현숙의 반란과 함께 나는 솔로 10기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한편 남자 출연자들은 너무 여성 출연자에 비해 외적으로는 평범하여서 별로 쓸 말이 없네요.

 

나는솔로-10기-돌싱특집-남자출연자-사진
나는솔로-10기-돌싱특집-남자출연자-사진


그나마 미국에서 전 아내와 3분 거리에 사는 상철님이 보디가드처럼 검은 정장에 검은 선글라스에 반전을 주려 말을 하지 않고 있어 어떤 캐릭터일지 호기심이 가는 것 같습니다.

다음 주 자기소개에서 그들의  직업, 재력이 어떨지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