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이야기

나는솔로 10기 돌싱특집 자기소개 충격적인 이혼사유

by 디스패치 2022. 9. 1.
반응형

나는 솔로 10기 돌싱들의 둘째 날이 드디어 밝았습니다.
남녀 출연자 12명은 각자의 나이와 직업에 대해 밝히는 자기소개가 있는 날입니다. 다른 기수와는 다르게 이들은 돌싱(돌아온 싱글)이기에 그들의 자기소개는 그 어느 때보다 관심을 많이 받습니다.

특히 이혼사유나 자녀의 유무가 남녀 사이에 무엇보다 중대한 관심사가 아닐 수 없습니다.

나는솔로 10기 돌싱특집의 자기소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 자기소개 내용 정리

1. 영수

나는솔로-돌싱특집-영수
나는솔로-돌싱특집-영수


올해 46살이 된 영수는 회사원으로 자신의 이상형은 솔로 나라MC 송해나와 같은 활발한 여성상이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그는 17살, 11살 아들 둘을 직접 키우고 있으며 친권, 양육권을 다 가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그는 경기북부에 거주 중임을 밝혔습니다.

2. 영식

나는솔로-돌싱특집-영식
나는솔로-돌싱특집-영식


영식은 올해 37살이며 경기도 수원에 거주 중이라 합니다.
그는 현재 서울 외국계 기업에 세일즈맨으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식은 7살 딸 직접 키우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여자 친구와 함께하는 액티비티가 취미생활이며, 이성과 많은 대화를 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상대방 자녀가 있다 하더라도 그 상대방이 괜찮다면 상관없다고 하였습니다.

자기소개 후 옥순과 현실적으로 커플될 가능성이 높을것 같다고 하였고 옥순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3. 영철

나는솔로-돌싱특집-영철
나는솔로-돌싱특집-영철


영철 올해 36살이 된 그는 충남에 거주하며 농협에서 근무한 지 10년 차 되었다고 합니다. 자녀는 없습니다.

자신의 성격은 묵묵한 타입이며 취미는 그림 그리기와 일렉기타 연주를 즐기다 현재는 산악자전거 타기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자녀는 없으며 이혼사유는 연인이었던 전처가 임신을 하게 되어 결혼을 했으나 결혼한 지1년이 지나 아이가 본인의 자식이 아님을 알게 되어 이혼하게 되었다는 충격적인 이혼사유를 밝혀 많은 사람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자기소개 이후 영자와 현숙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4. 영호

나는솔로-돌싱특집-영호
나는솔로-돌싱특집-영호


서울대 조선해양공학과 졸업, 현대 중공업 사내 변호사로 듀오에서 소개로 만난 여성과 결혼했으나 1년 좀 안 되는 결혼생활을 마치고 이혼하였다 합니다.

자녀는 없습니다.

자기소개후 영숙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5. 광수

나는솔로-돌싱특집-광수
나는솔로-돌싱특집-광수


삼성화재 회계파트 보험계리사에 근무중인 광수는 결혼생활 3년이었으며, 부산남입니다.

자녀는 없습니다.

광수는 영자에게 관심은 있었으나, 자신에게 전혀 관심이 없는 것이 느껴진다고 합니다.

자기소개후 현숙의 표를 받기원했으나, 순자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6. 상철

나는솔로-돌싱특집-상철
나는솔로-돌싱특집-상철


올해 46살인 상철은 미국에 거주중이며 주류도매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두명의 자녀가 있는 상철은 전아내와 결혼생활은 10년을 했고, 현재는 이혼후 아내와 가까운 거리에 살며 평일에는 아내가 주말에는 상철이 자녀들을 도맡아 양육한다고 합니다.


상철은 자기소개 이후 정숙이 궁금하다했고 정숙의 선택을 받아 서로 마음이 통했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 여성 출연자 자기소개

1. 영숙

나는솔로-돌싱특집-영숙
나는솔로-돌싱특집-영숙


영숙은  6급 행정공무원으로 20대에 한번, 30대에 한번 결혼을 2번하고 이혼도 2번하였습니다. 나이는 올해 40살이라고 하며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자기소개후 영호의 랩 장기자랑에 반해 선택을 하였습니다.


2. 정숙

나는솔로-돌싱특집-정숙
나는솔로-돌싱특집-정숙


22살 아들, 11살 딸 양육하고 있는 정숙은 대구에 거주하며 올해 45살이라고 합니다. 재테크 수완 좋으며 자산 50억이상이라고 합니다.

자기소개 이후 상철을 선택 하였습니다.

3. 순자

나는솔로-돌싱특집-순자
나는솔로-돌싱특집-순자


82년생 순자는 2013년에 결혼했었으며 서울시 6급공무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자녀는 없습니다.

자기소개 이후 광수를 선택했습니다.



4. 영자

나는솔로-돌싱특집-영자
나는솔로-돌싱특집-영자


헤어디자이너로 일하고있는 영자는 직장에서 전남편을 만나 결혼하였다가 이혼했습니다.
일한 지 약 10년(30대 초중반 예상)


5. 옥순

나는솔로-돌싱특집-옥순
나는솔로-돌싱특집-옥순


34살인 옥순은 현대모비스 생산직 3교대로 근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전 남편은 사내부부였고, 28살에 결혼, 이상형은 잘생긴 남자, 7살 아들 양육 중이라 합니다.

옥순은 이성과 장거리연애는 싫다고 하였고 남자친구가 아이가 있다면 어떨거 같냐는 질문에 자신의 부족함이 많아 걱정이 많이된다고 답하였습니다.

자기소개 후 영식을 선택했습니다.




6. 현숙

나는솔로-돌싱특집-현숙
나는솔로-돌싱특집-현숙


올해 31살인 현숙은 발레강사겸 k-pop댄스 강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취미는 조카돌보기이며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전 남편은 연하남으로 일찍 결혼했다가 일찍 이혼했다고 합니다.

이제 남자친구가 생기면 1년은 만나보고싶다고 답하였습니다.

현숙은 자기소개시 발레를 보여 남자출연자의 호감을사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