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이야기

내가 임산부다! 애매모호한 만삭 패션 리한나 vs 이하늬

by 디스패치 2022. 5. 24.
반응형

 최근 만산화보촬영으로 배우 이하늬의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만삭패션 대결? 리한나 vs 이하늬

 

배우 이하늬는 최근 만삭패션 화보를 찍어 이를 공개했습니다. 만삭촬영 답게 배를 드러내고 다양한 패션과 함께 만산화보 촬영을 마쳤습니다.

 

 

 

평상시 임신한 몸으로도 운동을 열심히 한다고 알려졌던 이하늬는 임신한 여성의 아름다운 몸을 공개하고 싶었다는 후문이 있습니다.

 

어떤 의상을 입고 만삭 촬영을 하였는지 사진 보시겠습니다.

 

이하늬 만삭촬영 화보
이하늬 만삭촬영 화보

 

 한편 해외 유명 인플루언서 리한나의 만삭 패션 또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신체 일부만 가린채, 만삭의 배를 드러내고 있는 애매한 패션을 선보이기도 하였는데요.  아슬아슬한 그녀의 패션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속옷같기도 한 그녀의 패션은 끈으로 아슬아슬하게 겉옷이 동여매져 있기도 합니다.

임신 만삭이라 하면 살도 찌고 배가 나와 여자로서의 자신감이 자칫 내려갈 수 도 있지만 리한나 그녀에게 만큼은 예외인 것 같습니다.

 리한나의 만삭 패션은 어땠는지 보시겠습니다.

리한나 만산패션
리한나 만산패션

 

리한나와 이하늬 그녀들은 만삭의 몸인데도 불구하고 탄력있는 몸매에 임신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뽐내는 자신감이 멋진 듯 합니다.

 

멋진 어머니가 되기를 기다리는 리한나와 이하늬씨가 건강하게 아기를 출산하시고 연예계도 복귀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제니 뷔 인스타에 둘다?(블랙핑크 제니 BTS 뷔 제주도 목격담 열애설)

그룹 방탄소년단 BTS 멤버 뷔와 블랙핑크 제니가 열애설에 휩싸이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뷔와 제니라고 주장되는 두 남녀가 제주도에서 찍혔다는 사진이 일파만파 퍼졌기 때문입니다. 제니♥뷔

dispatchy.tistory.com

 

 

 

 

장가현 영화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 내용 화제

장가현 영화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 내용이 뭐길래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 2에 합류한 장가현과 조성민의 이혼사유에 대해 연일 화제입니다.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6세인 배우 장가현은 지

dispatch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