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사건.사고이야기

나는 솔로 9기 나이, 직업, 수입차, 시계 등 놀라운 그들은 스펙과 직업, 경제력 화제

by 디스패치 2022. 7. 14.
반응형

나는 솔로 9기 나이, 직업, 외제차, 시계 가격 직업 경제적 능력 화제

나는 솔로 9기 출연자들의 직업이 지난 방송에서 전부 공개되어 화제를 낳고 있습니다. 

특히 나는 솔로 9기 출연자들은 대부분이 첫 등장에서 외제차를 타고 나타나 그들의 직업이나 경제적 능력을 궁금케 했고 일부 출연자의 외제차와 시계 가격 등이 공개되어 그의 엄청난 경제력에 대해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그 내막을 알아보겠습니다.

 

 

 

 

 

 

나는솔로 9기 나이 직업 차종

보통 차의 유지비는 본인의 연 수입의 20%를 차지한다고 알려졌습니다. 때문에 차 가격으로 경제력을 어느 정도 추측할 수 있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출연자들은 첫 등장에서 국산차부터 외제차까지 다양한 자동차를 타고 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출연자들의 나이와 직업 그리고 그들의 차종은 무엇이었고 시제 가격이 얼마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영수

영수의 차는 국산 기아자동차 K7이고 가격은 3천만 원에서 3800만 원입니다.

 

나는솔로9기-영수차
나는솔로9기-영수차

 

영수의 직업은 세계 2위의 은행 바클레이즈의 아시아태평양 담당 부사장으로 알려졌습니다.

영수는 자신의 직업은 바클레이즈 아시아 담당 헤드라고 밝혔는데요.

영국에 본사를 둔 바클이즈 은행의 부사장은 연봉이 수십억으로 알려졌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영수가 말한 헤드가 우리나라로 치면 과장일 수도 있다고 하며 그렇다고 해도 연봉이 최소한 4억 이상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다른 네티즌은 영수가 바클레이즈 아시아 선물 옵션 에드라면 연봉과 성과급을 합쳐 연봉이 10억 원 넘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영수는 지금 당장 은퇴하고 한국으로 돌아올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기 때문에 모아둔 현금이 20억 원 넘을 것이라고 네티즌들은 추측했습니다.

영수는 첫 등장 당시 쫙 차려입은 복장과 진지한 자세 노력하는 모습으로 여자 출연자들의 호감을 얻었고 처 신상 선택에서 무려 3표를 받기도 했습니다.

 

 

 

 

 

2. 영호

영호의 차는 독일 아우디의 A7이고 가격은 8900만 원에서 9800만 원입니다.

영호가 타는 아우디 에이치은 연예인 박시네가 타는 차로 유명합니다.

올해 29살인 영호는 경희대학교에서 경영학과 회계 세무학을 전공했으며 현재 제약 지주사에서 IR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나는솔로9기-영호차
나는솔로9기-영호차

 

3. 영식

영식의 차는 독일 bmw의 5gt이고 가격은 8천만 원에서 1억 원입니다.

 

나는솔로9기-영식차
나는솔로9기-영식차

 

자신을 경륜 선수로 소개한 영식의 성적이 화제입니다.

영식은 국내 경련 선수 중 탑십에 들어섰다고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올해 상금 랭킹 38위이며 나이를 고려하면 높은 순위를 기록했고 상금 액수 또한 높은 걸 알 수 있습니다.

 

 

 

 

 

4. 영철

영철의 차는 국산 기아자동차 K9이고 가격은 3천만 원에서 3800만 원입니다.

 

나는솔로9기-영철차
나는솔로9기-영철차

 

37살 영철은 연세대 법학과를 졸업하여 한화 글로벌에서 과장으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5. 광수

광수의 차는 미국 포드의 머스탱GT이고 가격은 6500만 원으로 개그맨 허경환도 타는 차로 유명합니다.

38살의 광수는 정신과 전문의 입니다.

 

나는솔로9기-광수차
나는솔로9기-광수차

 

 

6. 상철

36살의 상철의 차는 일본 렉서스LC 스포츠쿠페이고 가격은 18천만 원입니다.

9기 경제력의 끝판왕 상철은 스스로 밝히기의 매출이 아니라 순수익이 300억에 달하는 사업가라고 밝혀 놀라움을 줬습니다.

 

나는솔로9기-상철차
나는솔로9기-상철차

 

상철은 등장할 때 캐주얼 차림으로 등장해 경제력을 예상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상철의 재력은 곳곳에서 드러났습니다상철이 타고 온 차는 렉서스fLC로 가격이 1 8천만 원이며 빅뱅 태양의 에마로도 유명합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손목에 찬 시계가 상당한 고가의 명품이었습니다.

상철의 시계는 명품으로 유명한 롤렉스의 요트 마스터였고 가격은 무려 4600만 원이 넘습니다.

웬만한 고급차 한 대 값을 손목에 차고 다니는 겁니다.

 

시청자들은 상철 정도 재력이면 선자리가 줄을 서지 않느냐 굳이 나는 솔로에 나올 필요가 있나 라는 말을 하고 있습니다.

 

 

 

 

 

7.  영숙

영숙의 차는 국산 쌍용차의 티볼리이고 가격은 1600만 원에서 2600만 원입니다.

영숙은 29살 농협은행에 근무하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나는솔로9기-영숙차
나는솔로9기-영숙차

 

8. 정숙

정숙의 차는 독일 bmw의 5시리즈이고 가격은 6300만 원에서 11천만 원입니다.

올해 36살인 정숙은 첼리스트라고 자신을 소개하였습니다. 

 

나는솔로9기-정숙
나는솔로9기-정숙

 

9. 순자

순자의 아버지 차는 국산 현대차의 산타페이고 가격은 3100만 원에서 4300만 원입니다.

26살의 가장 어린 순자는 한예종을 졸업하였고, 현직 무용수라고 하였습니다.

 

나는솔로9기-순자
나는솔로9기-순자

 

10. 영자

영자의 차는 스웨덴 볼보의 xc40이고 가격은 4600만 원에서 5100만 원이다.

볼보의 XC40은 그룹 마마무의 화사가 타는 차로도 유명합니다.

 

나는솔로9기-영자차
나는솔로9기-영자차

 

올해 30살의 영자는 삼성전자에서 재직 중이며 회사에 일찍 들어가게 되어 10년 차가 되었고 처음에는 생산직에서 근무하다가 현재 사무직으로 옮겼다고 하였습니다.

 

영자는 경기 오산에 집을 마련하였고 3년 전 오래 만난 사람과 결혼을 준비하다가 정리한 적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11. 옥순

옥순의 차는 독일 bmw의 새 시리즈이고 가격은 5100만 원에서 7700만 원이다.

올해 37살인 옥순은 을지로 있는 외국계 광고 회사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차장이라고 합니다.

 

나는솔로9기-옥순차
나는솔로9기-옥순차

 

 

12. 현숙

현숙의 차는 독일 폭스바겐의 아테온이고 가격은 5400만 원이다.

 

나는솔로9기-현숙차
나는솔로9기-현숙차

 

올해 31살인 현숙은 글로벌 IT기업에서 인사이드 세일즈 매니저로 일하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강아지 4마리를 키우고 있으며 자신의 라이프에서 크게 차지하기 때문에 이를 이해해 줄 사람을 찾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한편 나는 솔로는 인연을 찾으러 온 것보다 자신의 일을 홍보하러 나온 듯한 몇몇 참가자의 행동에 시청자들의 비판을 들어왔는데 앞으로 9기 출연자들이 어떤 상황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나는 솔로 solo 9기 옥순이 욕 듣는 이유와 댓글반응 (맥모닝 드립 빌런)

나는 솔로 solo 9기 빌런 옥순이 악플 달린 이유 (맥모닝과 짜장면의 만남)  나는솔로 9기가 방송 회차가 거듭될수록 화제를 더해가고 있습니다. 특히 화제의 이름 옥순의 등장부터 정체가 밝혀지

dispatch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