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이야기

우리이혼했어요 2 장가현 조성민 출연 이혼사유 화제

by 디스패치 2022. 5. 6.
반응형

 

장가현 조성민 '우리이혼했어요 2'에 출연


인기 프로 ‘우리이혼했어요2’에 출연 예정인 장가현과 조성민 부부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결혼한지는 20년 정도 된 것으로 알려진 이들은 22년 만에 ‘우이혼2’를 통해 다시 재회한다고 알려졌습니다.

출연 전 제작진과의 만남을 가진 장가현은 인터뷰 도중 오열을 했다고 하여 이 부부의 이혼사유에 대한 궁금증이 시청자들에게 더욱 생기고 있습니다.

배우 장가현과 가수 조성민은 어떤 사람들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이싱 모델 출신 장가현

장가현 레이싱모델 사진
장가현 레이싱모델 사진

먼저 1977년생인 장가현은 1998년 영화‘조용한 가족’으로 데뷔를 하였고, 그전에는 레이싱 모델을 하였다고 합니다. 레이싱 모델을 활동하던 중 24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결혼식을 올리게 된 장가현은 결혼 후에도 모델 활동을 계속했다고 합니다.
이후 부부클리닉 ‘사랑과전쟁’‘사랑과 전쟁’에 출연하면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015B 멤버 조성민

015b 조성민
015B 조성민

장가현의 남편 조성민은 처음에는 댄스가수로 데뷔하였다가 본인의 스타일과 너무 맞지 않아 그만두었다가 가수 그룹 015B 객원 보컬로 현재도 활발한 활동 중이라고 알려졌습니다.


장가현, 조성민이 과거 출연한 프로그램


장가현과 조성민의 처음 만남은 지인 가게에서 우연히 가수와 팬 사이로 만났다고 합니다.

둘 사이에는 1남1녀의 자녀가 있으며, MBC '공부가 머니'라는 프로에도 함께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방송 당시 조성민과 장가현은 방송에서 자신의 딸들에게 현장 경험을 통해 다양한 경력을 쌓는 것이 좋고 대학 진학이 필수는 아니라고 하기도 해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장가현 조성민 가족
장가현 조성민 가족


TV조선 '얼마예요?'라는 프로에 출연하여 장가현은 시어머님, 아주버님과 함께 산적이 있었다고 밟혔습니다. 당시 조성민의 가족은 자주 거실에 모여 가족회의를 하고 함께 서로 파이팅하는 분위기가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장가현은 조성민과 처음 만났을 당시 조성민에게 악귀에 씌였던 것을 후광이라고 착각한 거 같다고 밝히기도 해 주변을 놀라게 했습니다..

장가현 조성민 얼마예요 출연당시 사진
장가현 조성민 얼마예요 출연사진


그리고 장가현은 본인의 생일날 남편이 떡볶이를 사 왔다고 불만을 털어놓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함께 출연한 패널들은 아무것도 안 하는 사람도 많다 떡볶이 사 오는 거 좋다라고 하며 장가현의 손을 들어주지는 않았습니다.

이에 질세라 조성민은 장가현은 본인의 생일을 비롯 주변인들의 생일을 몇 년째 기억하지 못한다고 서운함을 표현했습니다.

 


그리고 장가현 조성민이 결혼 전 장가현 집에 조성민이 갔다가 우연히 장가현이 썼던 다이어리를 보고 조성민을 만나기 전 만났던 남자 친구와의 추억을 보고 질투를 하기도 하고, 결혼 후, 장가현의 휴대폰을 가져가 조성민이 장가현의 지인들의 연락처에 이름을 바꾸어 놓아 연락을 못하게 하기도 했다고 하여 패널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이일을 알게 된 장가현은 다른 여배우를 찾아가 울면서 이일을 털어놓기도 했다고 합니다.


장가현의 불우한 어린 시절

 


그리고 최근 유튜브 채널 ‘심야신당’‘심야 신당’에 출연한 장가현은 어린 시절 부모님이 사이가 좋지 않았고 아버지의 바람피우는 현장을 목격하기도 하고 어머니의 자살 시도한 장면도 8살 때 목격하였다고 밝히며 불우한 어린 시절의 이야기를 털어놓기도 하였습니다.

장가현 유튜브 채널 심야신당 출연
장가현 유튜브 채널 심야신당에 출연사진

 

장가현 조성민 이혼사유


이후 성인이 된 장가현은 아버지와 정 반대의 스타일인 남편을 만나게 되었고 결혼생활 10년간은 너무도 사랑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혼생활이 더 이어질수록 남편 조성민은 장가현의 모든 것을 제약했고 어떤 것도 통제를 벗어나는 것을 싫어해서 장가현은 너무 답답한 결혼생활을 이어갔었다고 얘기하며 눈물을 보였습니다.

이 부분에서 장가현과 조성민의 이혼사유를 엿볼 수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장가현 무책임한 조성민과 이혼한 진짜 이유 시어머님 혼자 부양

폭발한 장가현 이혼사유는 조성민과 시어머님때문 ‘우리 이혼했어요 2’ 에 출연한 장가현과 조성민은 첫 번째 만남에 이어 두 번째 만남에서 갈등이 폭발해 버렸습니다. 이혼 전 장가현과 조

dispatchy.tistory.com

 

 

 

금쪽상담소에 출연한 김창렬 가족 화제 김창렬 이하늘 사건사고 정리

벼랑 끝에 선 김창렬 가족  5월 6일 방영될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DJ.DOC멤버인 김창렬과 김창렬의 부인, 아들이 함께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먼저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김창렬이 아들

dispatchy.tistory.com



 

군대 제대한 배우 박보검 닮은꼴 민서공이 최근 근황 화제

민서공이 그는 누구인가? kbs의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자칭 박보검 닮은 꼴로 출연한 적 있는 유튜버 민서공이의 최근 근황이 공개되어 화제입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할 당시 민서

dispatchy.tistory.com



 

일라이 지연수 이혼  과거 '살림남'출연시 시어머니 행동 다시 재조명

 우리 이혼했어요 2에 출연 중인 일라이와 지연수가 이혼할 당시에 대해 격한 감정을 드러내며 대화해 연일 화제입니다. 레이싱 모델 출신인 지연수(42)는 그룹 유키스 출신 가수 일라이(31)와 11

dispatch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