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사건.사고이야기

나는 솔로 Solo 8기 옥순 ♥상철 데이트 이후 보인 네티즌 반응 댓글과 옥순이 한 행동

by 디스패치 2022. 6. 5.
반응형

 

나는 솔로 8기 옥순, 상철 첫 데이트 상대로 선택

나는 솔로 8기들의8 첫 데이트가 펼쳐졌던 나는 솔로 47화에서는 솔로남들이 데이트를 신청하고 솔로녀들이 선택하는 첫 번째 데이트였습니다. 남자 출연자들 모두의 관심을 받던 여자 출연자 옥순은 예상외의 남자 출연자 상철을 선택하였습니다.

나는솔로8기-상철-사진
나는솔로8기-상철-사진

 

옥순이 한동안 지켜본 상철은 배려심 넘치는 모습이 많이 보여 대화를 나누고 싶어 그를 선택하게 되었다고 인터뷰하였습니다.

 

그런데 상철과 데이트를 하며 했던 옥순의 말때문에 현재 네티즌들은 자기소개 때만 해도 옥순에게 호감적이었던 여론이 급 비호감으로 바뀌었습니다. 어떤 말들 때문이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8기 옥순 상철과의 데이트에서 보인 반전 모습

 

옥순은 지난주 방영된 나는 솔로에서 직업, 나이 등을 밝히는 자기소개에서 자신의 건강한 신념과 책임감에 대해 어필을 하였고, 이후 출연한 모든 남자들의 관심의 대상으로 되는 다크호스로 떠올랐습니다.

 

방송 이후 예쁜 외모에 깊은 생각을 가진 사려 깊은 여자 출연자로 떠오르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호평의 댓글이 쏟아져 나왔습니다.

나는솔로8기옥순-사진

 

하지만 이런 여론은 그녀와 상철의 데이트 장면으로 인해 180도 바뀌어 버렸습니다.

 

상철은 데이트 매칭으로 영자를 생각하고 있었으나 인기녀인 옥순이 나오자 많이 당황하였지만,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옥순과 데이트에 나선 상철은 목이 추워 보이는 옥순을 위해 목도리를 미리 따뜻하게 데워서 건네는 세심하면서 자상한 모습을 보였고 옥순과 함께 데이트를 나설 때는 양손을 가지런히 모으고 있는 등 공손한 모습도 보여주었습니다.

 

옥순과 상철은 맛있는 음식과 즐거운 데이트를 이어가던 중, 옥순은 상철에게 아내분이 자주 친구들하고 만나고 놀고 이런 건 괜찮으세요?’라는 연애 가치관에 대한 질문을 던졌습니다.

 

옥순이 상철에게 이런 질문을 한 이유는 옥순은 이전 순자와의 대화에서 연애를 할 때 상대방의 이성 친구를 만나는 것에 대해 자신은 구속하지 않는 스타일이라고 말했고 연락 문제 때문에 이전 남자 친구와 많이 싸웠다고 밝혔습니다.

 

 

 

 

옥순은 '나는 회식이 있으면 회식해. 들어가. 이 정도 연락하는 스타일인데 자신을 걱정하며 연락하고 스트레스받아하는 남자 친구 스타일과는 잘 안 맞는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MC 데프곤은 참 이 옥순이라는 이름이 어떤 의미를 갖고 있죠?’라며 피디에게 질문을 던집니다.

 

  아무튼 옥순의 질문을 받은 상철은 늦지만 않으면 괜찮다'라고 답했고 '이성이 있다면 같이 그 자리를 가든지 할 것 같다'고 했으며 '자신도 그럼 당당하게 친구랑 놀다 온다고 얘기할 것 같다'고 답했습니다.

 

여기에 옥순은 한 술 더 떠 일주일에 5일을 저녁 먹고 와도 괜찮으세요?’라는 어처구니없는 질문을 던집니다. 이에 상철은 심심할 것 같긴 한데 괜찮을 것 같아요라고 대답했습니다.

 

상철의 답을 들은 옥순은 그럼 쌓아두다가 자주 나가는 거 아니냐며 화낼 수도 있지 않냐라며 마치 원하는 대답을 하라는 식의 답정너 질문을 했고 상철은 '그렇게 얘기할 수 있을 것 같다. 근데 말리지는 않을 것 같다' 라고 말했습니다.

 

 

 

 

답을 들은 옥순은 집요하게 질문합니다. ‘결혼한 사이가 아니라 여자 친구가 약속이 많다면?'이라고 또 다른 가상 질문을 던졌고 상철은 '남사친이랑 단둘이 보는 건 좀 그렇다. 이성이 섞여 있다면 늦지않게 안 놀았으면 좋겠다. 근데 그전에 남사친을 먼저 소개해주면 좋을 것 같다' 라고 답했습니다.

 

 

데이트 이후 옥순은 인터뷰에서 상철에 대해 더 내성적인 줄 알았으나 자신이 생각하는 부분과 잘 맞을 것 같고 연애할 때 상대방에 대한 믿음을 갖는 사람일 것으로 보이며 잘 맞춰줄 것 같다라고 호감을 표했습니다,

 

상철은 옥순에 대해 이성 간의 문제에 대해 자신과 생각하는 부분이 겹쳐서 잘 맞는 것 같은데, 아직은 확 끌리는 단계는 아니기 때문에 한 번 더 만나보고 싶다라고 신중하게 말했습니다.

 

 

 

 

옥순 상철의 데이트에 대한 네티즌 반응 댓글 모음

 

이렇게 상철과 옥순의 데이트를 지켜본 네티즌은 옥순의 연애 가치관에 대해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지난주 옥수는 자기소개 때 배우자에 대한 가장 중요한 덕목으로 책임감이 중요하다며 속 깊은 대답을 내놓았으나, 정작 옥순은 연애할 때 가장 중요한 신뢰 관계에 대한 문제에서는 굉장히 이기적인 모습을 보이며 상대방이 묵묵히 자신에게 맞춰주기를 바라는 태도를 보인다고 하였습니다,

 

자세한 네티즌들의 댓글 반응 살펴보겠습니다.

 

나는솔로8기-옥순-상철-데이트-댓글반응1
나는솔로8기-옥순-상철-데이트-댓글반응1

 

나는솔로8기-옥순-상철-데이트-댓글반응2
나는솔로8기-옥순-상철-데이트-댓글반응2

 

나는솔로8기-옥순-상철-데이트-댓글반응3
나는솔로8기-옥순-상철-데이트-댓글반응3

 

나는솔로8기-옥순-상철-데이트-댓글반응4
나는솔로8기-옥순-상철-데이트-댓글반응4

 

나는솔로8기-옥순-상철-데이트-댓글반응5
나는솔로8기-옥순-상철-데이트-댓글반응5
나는솔로8기-옥순-상철-데이트-댓글반응6
나는솔로8기-옥순-상철-데이트-댓글반응6

 

 

옥순 상철의 데이트에 대한 인스타 댓글에 옥순이 보인 반응

현재 옥순의 인스타에는 비슷한 반응의 네티즌 댓글들이 달리고 있지만, 곧 삭제가 되는 듯합니다.. 오늘 확인한 아래 댓글도 지금은 삭제되고 없는 상황입니다.

 

나는솔로8기-옥순인스타-상철과의데이트후-삭제된댓글-사진
나는솔로8기-옥순인스타-상철과의데이트후-삭제된댓글-사진

 

 

 

 

 

 

나는 솔로 SOLO 8기 자기소개 직업 나이 (feat. 나는솔로 7기와 비교되는 역대급 스펙)

나는 솔로 SOLO 8기 출연자들 자기소개로 밝힌 직업, 나이 25일 방송된 SBS ‘나는 솔로’에서나는솔로’ 출연자 남녀 8기는8 자기소개를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일부 출연자들은 자기소개를

dispatchy.tistory.com

 

 

 

체인지데이즈2 출연자 직업, 나이, 인스타, 연애 기간 등

체인지 데이즈 2 민효기 최윤슬 이정훈 최희현 김태완 김혜연 김도형 김지유 인스타 직업 나이 연애기간 지난 2일 첫 방영된 '체인지 데이즈2'는 실제 이별위기에 처한 네 커플이 함께 여행을 떠

dispatch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