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의 음주운전 사고로 재조명되는 김새론의 과거 사건들
영화 아저씨로 스타덤에 오른 김새론은 음주운전 사고가 터지면서 순수한 얼굴의 김새론의 반전 과거가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또한 딸이 어린 시절부터 유명해진 김새론 엄마는 자녀에게 경악할 만한 일을 저지르기도 했는데 어떤 일이 있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아저씨에서 불우한 한부모 밑에서 자라는 여자아이로 등장했던 김새론은 한순간에 스타덤에 떠오르며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김새론은 순수하고 착한 이미지와 다른 평소의 행실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하였습니다.
* 추가 : 6월 7일 김새론은 음주측정 검사 결과 면허 취소수준으로 나왔고 김새론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김새론은 지난 음주사고에 대해 깊이 반성하며 모든 사고에 대한 보상책임을 다하겠다'는 공식 입장을 내높았습니다.
김새론 도시 어부 욕, 인성 논란 사건
김세로는 과거 도시 어부 출연 당시 낚시에 도전했는데 오랜 시간 동안 물고기가 잡히지 않았자 자신도 모르게 답답함을 참지 못하고 욕을 내뱉는 모습이 고스란히 찍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김새론에겐 대선배인 이경규와 유덕화가 한창 저녁식사를 하며 열띤 낚시에 대한 얘기를 하는데 아랑곳없이 화장을 수정하거나 대화에 전혀 귀 기울이지 않은 채 쌈을 싸 먹는 모습 등이 그대로 방송으로 내보내져 시청자들의 비난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김새론 드라마 자진 하차 사건
김세론은 과거 한 웹드라마의 주요 인물로 캐스팅되어 네 번째 시즌에 출연해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었습니다.
김새론과 배현성은 원래 출연했었고 nct 재현과 박해수가 새로 투입됐다 그런데 얼마 후 김세론이 하차 소식을 전했습니다.
갑작스러운 하차에 그 이유에 관심이 집중됐는데 이름 순서 때문이었습니다.
제작진은 김새론보다 여섯 살이 많은 박해수의 이름을 먼저 넣었는데 이를 탐탁지 않게 여긴 김새론 측은 정정을 요구했다고 합니다.
사실상 김새론이 연기 선배이긴 했는데 결과적으로 조율이 되지 않자 김새론은 드라마에서 하차를 해버리고 말았다고 합니다.
김새론 미성년자 시절 담배 사진 사건
김새론은 중학생 시절 sns에 놀라운 사진으로 논란이 됐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찍은 사진 속에는 테이블 위에 와인과 잔들이 널려 있었고 노래방에서도 테이블 위에 담배가 올려져 있었습니다.
이에 대해 김새론은 노느라 술과 담배가 있는지도 몰랐다는 입장이었습니다.
억울하다는 입장이었지만 있는지도 몰랐다는 건 억지라는 것이 네티즌들의 의견이었습니다.
김새론 엄마 아동학대 행동 조명
김새론의 엄마는 동안 의모로 알려져 있는데 실제로도 21살에 김세론을 낳았다고 합니다.
그 이후 딸 둘을 더 낳아 세 명을 키웠는데 키우면서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한다 그런데 가족끼리 묻어둘 아픔을 굳이 sns에 올려 사달이 났습니다.
지난 2018년 김새론 엄마는 인스타그램에 어린 시절 김새론이 연기를 위해 땅에 묻혀 있을 당시 사진과 함께 글을 올렸습니다.
글 내용은 김새론의 엄마가 김새론이 어린 시절 딸 셋과 베란다에 난간에 섰었으며 죽을 위기까지 있었다는 등 과거를 고백한 것입니다.
시간이 지났지만 딸들에게는 여전히 상처일 수 있는 아픈 일을 상관없는 어린 딸이 땅에 누워있는 사진과 함께 공개된 sns에 올려 많은 이들이 비난의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김새론의 외제차 공개
김새론은 과거 방송을 통해 자신의 차 suv를 끌고 친구를 픽업하는 모습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그리고 얼마 후 sns를 통해 컨버터블 스포츠카를 공개했는데 이는 2억 원가량의
벤틀리 차량이었다고 합니다.
김새론 음주운전 사건 발생
지난 18일 오전 8시경 김새론은 술을 마신 뒤 한 명의 동승자가 옆에 탄 채로 음주운전을 하다 강남 한복판에서 인도 쪽으로 돌진하여 변압기를 들이받는 사고를 내었습니다. 결국, 사고 30분 만에 경찰이 출동해 붙잡혔고, 음주 측정을 하려 했으나 이를 거부했습니다.
김새론은 병원으로 가서 채혈 측정을 하겠다고 의사를 밝히며 병원이로 이동하였다고 합니다.
어린 나이부터 아역배우도 한순간에 스타덤에 오른 김새론 배우는 22살이라는 아직은 어린 나이에 음주운전 사고라는 불미스러운 사건에 휘말려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새론이 음주 운전을 할 당시 함께 동승한 사람은 일반인으로 김새론의 지인이라고만 밝혀진 바 있습니다.
댓글